2026.06.23 07:00
삿포로2박3일MBTI J와 P 그리고 초딩1ㅡ삿포로 둘쨋날 오타루 당일치기미나미오타루역에서 오르골당과 디저트 카페구경하고 오타루역으로 25분 정도 걸어서삼각시장으로 가는길(저질동선)삼각시장에서 점심먹을거면오타루역에서 내려서 점심먼저 먹고미나미오타루역쪽으로 걸어가십시오(진지, 궁서체)초딩1따님의 징징거림과거기에 똑같이 맞서는 초딩엄마그리고 중재하려다가 투닥거리게되는 아빠우당탕탕 ㅠㅠㅠ드디어 오타루역이 보임!!!흑흑 점심먹기 힘드네사실 미나미오타루역에서 걸어오면서카이센동집 몇 개 있었는데...왜인지 삼각시장에서 먹어야 할 것 같았다우린 관광객이닉하.....삼각시장トップ >店舗一覧 小樽三角市場 [小樽駅から徒歩5分] 〒047-0032 北海道小樽市稲穂3丁目10-16 0134-23-2446 アクセスマップ詳細を見る トップページ 三角市場とは お買い物案内 お食事案内 旬の食材カレンダー アクセスマップ お問い合わせ 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 店舗一覧 > 豊田商店 > ときわ屋 > 川島鮮魚店 > 海鮮食堂かわしま > 味処たけだ > 滝波食堂 > さんかく亭 > 丸信あい田 > よしの屋 > 食べ処あい田 > はやしや食堂 > 武田鮮魚店 > 滝波商店 > 奥村商店 > 網岸水産 Language > English > 中文(簡体字) >...홈피 3 Chome-10-16 Inaho, Otaru, Hokkaido 047-0032 일본토지와 지붕모양이 삼각형이라 삼각시장이라고엄청나게 큰 게, 털게 각종 해산물 시장!일본시장은 첨이라 두근두근입장~!해산물들이 시선을 끌었다.우린 너무나 배가고프고 다리가 아파서바로보이는 카이센동 집으로 고고여기도 대기가 있었다 ㅠㅠ5분만에 착석!! 메뉴판이 정신이 혼미혼미그리고 나는 카이센동에 별 흥미가 없어서(남펴니픽) 정보없이 갔는데 막상보니가격이 ㅎㄷㄷㄷ했다.. 기본이 2,000엔좀 괜찮다 싶은건 3,000엔이 넘는다.나는 스아실 해산물 특히 날것은 잘 못먹어서나랑 따님은 연어구이정식, 고등어구이정식(각각 900엔 1,000엔 저려미)남펴니는 연어회,연어알,우니 삼종세트 카이센동주문 그리고 보너스로 하이볼(♡♡)과삿포로맥주사악한 가격..주전부리인가 정체모를...주문하고 꽤 오래 기다려야했다 ㅠㅠ이럴땐초딩1따님에게 포켓몬고를 켜주거나 해야 버틸수 있음 ㅋㅋㅋ꺅 내사랑 하이볼여독이 풀린다풀려끼니마다 맥주랑 하이볼 한잔씩 하며여행 온 기분내본다 나의 연어 구이따님의 고등어 구이우리 둘은 나름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음해산물 쏘쏘 별로 안좋아하는데굳이 카이센동 먹기엔돈이 아까비..그냥 남펴니꺼 한입만..시전함두둥 어마한 비쥬얼의 카이센동생각보다 그릇도 쬐깐함ㅋㅋㅋㅋ으으 나는 연어회만 한점 얻어먹은것으로 만족남펴니도 카이센동 경험한것에 만족(((개취)))연어알은 한알 먹어봤는데바람빠진 풍선을 씹는 느낌...? 넘 묘한 식감이었다세명 중에 두명이 만족했으니 이번식사도 대성공(!!?)따님이 배가 부르니 다시 컨디션이 돌아와서오타루 운하쪽으로 이동하기로스릴러 가라오케 ㄷㄷㄷㄷ오타루 운하10분정도 걸어 도착한 오타루 운하여기 안왔으면 후회할뻔!!!!!너무 예뻤다그리고 이국적임 1.1km의 길이이고 밤에는 운하따라 가스등이 점등되어 로맨틱한 야경명소이기도 하다!!경치 말잇못운하크루즈도 기왕온거 타보기로!약40분 정도 소요되고 오타루운하의 역사와주변건물들에 대한한국어 가이드음성도 제공됨사시사철 다른 풍경, 아름다운 오타루 운하를 40분간 즐겨보세요. 배 위에서 매력적인 오타루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해드립니다.otaru.cc사이트에 운행시간, 가격 나와있어 참고가능오타루 운하 크루즈 가격오타루 운하크루즈 홈페이지우린 2시쯤 2시30분 출발하는 크루즈 티켓팅시간이 조금 남아서셀카봉으로 오타루 운하를 배경으로사진 찍고 놀다보니 시간 순삭!유유자적 배타고 있으니내리쬐는 햇볕도 따스하고풍경도 고즈넉하니 아름다워서기분이 좋았다따님이랑 투닥거리던것도 잊어버림 ㅋㅋㅋ바다해안따라 매립한 운하라 완만한 곡선으로되어있다겨울에 오면 눈도 쌓여있어서 더 이국적일듯그러나 너무 추워서 나는 탈 수 없겠지....5월의 삿포로도 추천합니다...!운하 길가에 활짝핀 겹벚꽃포토존일세어느덧 오후 네시생각보다 오타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다시 삿포로로 돌아가야 할 시간그 전에 카페인 충전과 당 충전 해야죠ㅎㅎㅎ따님과 다시 왔던길로 돌아가야했으니까요...ㅋㅋㅋㅋ원래는 르타오 본점 같은 대형 디저트카페에 가고싶어했는데 얼른 당충전을 하기위해이름모를 작은 카페에 안착!!귀요미컵에 아이스커피 주셔서 좋았음 ㅎㅎㅎ100년정도 된 가옥 카페였다역사적인 건물에서 커피를 마셨다고르타오 본점에 못간 우리를 위로함 ㅋㅋㅋ오타루는 메론도 유명하다 했는데ㅠㅠ아직 제철이 아닌가(과일 잘 모릅니다..)횟집에서 메론 파는중미피 가게도 쓰윽 둘러보고미나미오타루 in 미나미오타루 out이상한 동선의 오타루 당일치기 여행 마무리!!삿포로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오타루 방문도 강추!!! 안왔음 후회했을듯 ㅎㅎㅎ#삿포로 #삿포로2박3일#삿포로여행아이랑 #삿포로근교여행#오타루당일치기#오타루아이랑#오타루삼각시장#홋카이도카이센동#삼각시장카이센동#오타루운하 #오타루운하크루즈